Facts About MYH blog Revealed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저 자신인 문유현으로 평가받고 싶은데 문정현 동생이라고 하니까 자존심도 많이 상했었죠.

어디 한 번 솔직히 말해보자. 파워블로거나 유명 유튜버 중에 처음부터 잘했던 사람이 있었는지. 창의적인 사람은 편집을 잘하는 사람이고 편집을 잘하려면 공부해서 많이 알아야 한다. 그렇다고 높은 수준의 지식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블로거나 유튜브의 주 타겟층은 왕초보나 초보이기 때문이다.

문유현은 동기 부여를 위해 매일 아침 일어난 후 목표를 세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개인적인 목표를 세워 매일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이 그를 기운내게 합니다.

초보 블로거의 시작은 성대하지만 곧 실망하고 다른 길을 찾는다. 아무리 해도 자신의 포스팅이 검색되지 않고 블로그 성장도 미미해 보여 특별한 법칙을 찾으러 다닌다. 극소수를 빼고는 모두가 경험한 사실이다. 특히 주제 설정이나 키워드 검색에 심혈을 기울인다. 이미지나 동영상 갯수,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가 등장해야 할 위치와 갯수도 배운다.

모든 네이버 블로그의 설정과 내 블로그의 접속자에 대한 통계를 볼 수 있는 관리자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는 초반에 아이폰 기본 메모장을 활용했지만, 요즘에는 다이어리 어플도 정말 website 잘 나오니 개인 취향에 맞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누구나 처음은 미약하다.” 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블로그 작성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을 내려놓고, 그냥 시작해 보세요. 아무리 작은 시작이라도, 그것이 여러분의 블로그가 성장하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문유현은 클러치 능력이 뛰어난 선수로 꼽힌다. “긴장을 안 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마음이 편해지고 손끝이 타는 느낌이 든다. (웃음) 이런 걸 보면 클러치에 강한 건 맞는 것 같다.”라는 말을 전한 그는 이번 경기에서도 팀의 해결사였다.

네이버 블로그 기본설정 > 블로그 정보 > 프로필 이미지, 모바일앱, 프로필형 덧글

· 위치 : 글쓰기와 내블로그홈에서 장소를 선택적으로 첨부할 수 있게 됩니다.

나는 너무 바쁘거나, 일기 쓸 힘도 없이 바로 잠에 들고 싶은 하루에는 핸드폰으로 메모를 남기곤 한다.

문유현은 협업과 소통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 그는 개발팀과의 관계 유지를 위해 주기적인 회의와 소통을 추구한다. 또 고려대 한, 다른 팀원들과의 의견을 존중하며 효율적인 업무 분담과 협력을 지향한다.

그들의 응원과 지지가 있기 때문에 문유현은 오늘도 더 큰 꿈을 그려나간다. “또 때때로 마음처럼 안 되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무엇보다 포기하지 않겠다는 목표를 세우며 임합니다.” 힘든 상황을 마냥 피하지 않고, 마주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때, 비로소 큰 성장과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듯한 문유현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